본문 바로가기

취미/해리포터

해리포터 모바일게임 [호그와트 미스터리] 솔직후기: 호그와트 생활 간접체험하기

반응형

혹시 해리포터 모바일 게임이 2018년에

출시된 것을 알고 게셨나요?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저는 예전에 기사를

봤지만 수험생활 때문에 하지는 못했고..

요번에 수능 끝나고 앱을 깔고 해보았는데

솔직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짜잔 이거에요 !!!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해리포터:호그와트미스테리 앱을 까시면 됩니다

 


 

1. 캐릭터 생성

원하는대로 캐릭터를 알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글로벌 게임이다 보니 피부색, 눈이나 코 등

정말 다양해요 !!

 

 

 

히잡을 쓰게 할 수도 있고, 정말정말 다양해요 

저는 헤르미온느 느낌으로 하고 싶어서 머리색을 갈색으로 했어요

 

 

 

2. 입학축하편지

헉ㄱ 내 로망이었던 입학축하편지... 

이화여대에서 받았지만 레알 호그와트에서 오다니

하면서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갖고 계속 플레이했습니다

 

 

+) 기숙사 선택을 할 수 있어요!!

그리핀도르 / 슬리데린 / 래번클로 / 후플푸프

 

 

 

 

 

 

3. 퀘스트 진행 / 호그와트 내부 모습 / 퀘스트

대강당 연회 모습

 

 

 

그리핀도르 기숙사!!

머리색을 갈색으로 해서 뭔가 그리핀도르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그리핀도르를 선택했는데....뭔가 ㅠㅠㅠ

래번클로 모습을 영화로 잘 못봐서인가... 아쉽네요

제 최애는 래번클로거든요 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 아니 그리구...다 캡쳐해놨는데 파일이 크다고 안올라가네요 ㅜㅜ

캡쳐본을 다시 폰으로 찍은 점..양해 부탁드려요 ㅎㅎ ㅠㅠ

 

 

퀘스트는 하라는대로 따라서 매뉴얼 하시면 됩니다

 

 

 

 

4. 아쉬웠던 점 :  번역

 

아니이.... google translator 썻냐구....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

 

 

 

 

5. 솔직후기 (게임 평가)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마치 자기가 

호그와트에서 공부하는 학생인 듯한 환상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

'게임'만으로 봤을 때는 그닥 재미있나..?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아쉽당....)

퀘스트가 단순하고..보상력이 크지도 않기 때문이에요

 

 

해리포터 조금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깔아보고서 조금 체험하다가 나중에

지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지금 플레이 안해요 ㅜㅜ)

 


 

해리포터 안좋아하시더라도

한 번 깔고서 해보고 살짝쿵

체험해봤다가 나중에는 지울 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