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푸라닭] 블랙알리오+꼬친새우+블랙에디션세트(블랙크로칸슈+블랙치즈케이크+블랙알리오 윙 etc) :솔직후기

반응형

스마일라식 때문에 블로그 포스팅을 

미루게 되었는데 원래 지금 하면 안되지만,,

두 달 넘게 쓰다보니 습관도 되고 계속

밀려있는거 생각하니까 찝찝해서 오늘 밤

피곤하지만 이렇게 컴퓨터를 다시 open..

(블로그에 정말로 진심인 나.... 셀프 칭찬)

 

 

 

푸라닭 블랙알리오를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블랙에디션세트까지 시켜먹었는데

솔직하게 낱낱이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돈 날리지 마시고 이 글보고 나서

효율적인 소비하시기를...!!! ㅎㅎㅎㅎ

 

 

이런 더스트백에 담겨져 소중하게 

포장되어오는 푸라닭치킨..!!

(이럴거면 그냥 더 싸게 파는게 낫겠다 ㅜ)

 

*하지만 지금 운동화가방으로 잘 쓰고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블랙알리오 치킨 (17,900)

패키지 디자인 하나는 잘뽑았어요

진짜 고급지고 시크한 느낌 

 

 

크런치마늘이 숑숑 되어있는데 정말 잘 어우러져요

그리고 블랙알리오는 간장치킨계의 혁명인 맛..!

저는 간장치킨 좋아해서 많이 먹었는데 푸라닭이

정말 참신하고 독특해서 기억에 띵-하고 남을 정도였어요

마늘이 정말 많이 들어간 마늘간장바베큐치킨(?)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근데 마늘향이 세지 않아서

마늘 극혐러들도 두루두루 즐길 수 있는 만능치킨입니다

그냥 한국인 입맛에는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의성마늘치킨과 비교하자면?

보통 '마늘치킨'의 정석은 의성마늘치킨 맛이잖아요

마늘향이 강하게 나면서 간장베이스에다가 마늘이

확 뿌려져 있는 느낌..! 

 

VS

 

푸라닭 블랙알리오는 정말 깔-끔한 맛에,

마늘향이 강하지 않고 간장의 느껴짐이 

더 커요! 그리고 정말정말 유니크한 맛이랄까요

치킨은 치킨인데 뭔가 바베큐느낌+간장꾸덕+

마늘도 포함되어있는 그런 치킨입니다

 

 

 

2. 꼬친새우 (2,900/1개)

 

 

 

3. 블랙에디션 세트 윙콤보 (26,700)

블랙에디션 세트에 윙버전으로 해서 원래 오리지널 

블랙에디션 세트는 24,900인데 +2,000되어서 후덜덜한

가격..!! 잘 고민하시고 선택해야하는 가격이쥬?

 

 

비주얼값은 톡톡히 하는 듯

음식이 이렇게 시크할수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이소리..일순 있겠지만 ㅎㅎ

 

 

3-1. 블랙크로칸슈 (단품 2,900)

블랙 크로칸슈... 사이드메뉴로 2,900원 입니다

가격값을 하나요? 라고 물으면 아니오.

가성비 꽝.. 꾸엑

 

 

 

3-2. 블랙치즈케이크 (단품 3,900)

3,900원인 만큼 기대를 많이 한 메뉴였는데

아니;; 사이즈 손바닥절반은 되려나..? 진짜

양 적고 ㅋㅋㅋㅋ 미쳤다미쳤어 이정도면 거의

스타벅스를 능가하는 부르주아음식..

맛은 그냥 편의점꺼랑 비슷하니까 편의점 케익을

먹던가 빵짐 조각케익을 먹어야겠다ㅏ !!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먹물같은 비주얼이

쵸큼,, 거부감 들게 한다 ㅎㅎ

 

 

 

 

3-3. 블랙알리오 윙콤보

위에서 소개한 블랙알리오 치킨의 윙버전

 

 

 

윙+봉인데 양은 나름 괜찮아요..!

(26,900인데 양까지 적었으면 욕했음)

 

 

 

오라버니 hand:)

 

*근데 블랙알리오 한마리에서 토핑으로 뿌려져 있는 

바삭바삭한 마늘칩(?) 데코가 없다 ㅜㅜㅠ 그건 좀 아쉽

 

 


 

솔직하고도 냉정했던 저의 평가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블랙에디션은 진짜 비추하구요

블랙알리오 한 마리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

부디 현명하고 효율적인 소비에 도움이 되었기를

기원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