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아트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 방법 7가지 (매우쉬움주의)

반응형

 

요즈음 연초라서 그런지

갑자기 문득 방을 보니 꽃이 가득가득하더라고요

전 원래 플라워패턴 옷은 극혐(?)하지만 그래도

인테리어 소재로선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 방법 7가지 시작합니다

※부제 : 집 안의 모든 꽃 관련 제품들 모아보기 ㅋㅋㅋ

 


 

1. 커튼

보이는 면적, 적용되는 면적이 넓은 만큼

집안의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커튼! 너무 과한 플라워패턴보다는

이렇게 새벽감성이 나는 커튼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제가 원래 플라워패턴 자체를 안좋아하고 샤랄라한거 안좋아해서

부모님이 커튼 달아주셨을 때 그냥 원래 커튼으로 바꿔달라고 했었는데..

지금은 진짜 써보니까 완전 분위기가 영화속에 온 것 같아요 (...ㅋㅋㅋ)

 

 

이건 제가 해리포터 무드등 만들고 나서 포스팅을 위해 찍었던 사진이에요

저는 맨날 밤에 불끄고 이 무드등아니면 스탠드만 켜놓고 생활하는데 분위기가

진짜 인스타감성 뿜뿜이고 뭐 암튼 갑자기 센치해지고 막 chill 한 느낌이에요 ㅋㅋ

 

 

 

 

 

 

 

2. 생화 

이렇게 집안 곳곳에 꽃을 두면 향기도 나고 너무 예쁘죠!!

 

 

 

장미는 한 송이만 있어도 너무 예쁜 꽃인 것 같아요 ㅎ_ㅎ

 

 

 

 

+)

이건 꽃은 아니지만 신기해서 들고와봤어요.. 2년째 같이 살고있는 아이인데

몸집이 엄청 커져서 밀림에 온 느낌이 든답니다..ㅎㅎㅎㅎㅎ

공룡시대에 있었던 나무의 축소버전같아요 ㅋㅋㅋㅋㅋ

 

(주변이 더럽네요.. 이불에..수학의 정석에 ㅋㅋㅋ 죄송합니다)

 

 

 

 

 

 

 

3. 조화

생화는 너무 빨리 시들어버리는 게 단점이죠,, ㅠㅠ 비싸기도 하고요

 

이건 드라이플라워에요!! 조화는 아니지만 특징상 조화처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것 때문에 3번에 넣었어요 ㅋㅋ

 

 

이건 완벽한 조화인데 오히려 생화보다 더 진짜같아요 ㅋㅋ

 

 

 

 

 

 

4. 향초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불로 심지를 뜨겁게 달구지 않아도 제 값을 다하는

이 플라워향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최강인 것 같아요 !!

뚜껑도 있는데 저는 열어두는 게 더 예쁘기도 하고, 향도 나서 좋아요

 

 

 

존예 *ㅅ*

 

 

 

 

 

 

 

5. 이불 

저는 이렇게 회색의 이불세트를 쓰고 있는데 진짜 커튼이랑 조화도 예쁘고

이불 하나만으로도 방이 클래식해졌어요 ㅋㅋㅋ (플라워패턴은 아니지만 당연히

플라워패턴 이불로 활기차고 샤방샤방하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6. 방석

방석도 깔맞춤으로 하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7. 외  각종 생활용품들

침대의 플라워 패턴으로도 연출을 할 수 있고,

 

 

 

곽티슈로도..!! 가능 ㅋㅋㅋㅋ

 

 

 

화장품으로도 꾸며보고요 

 

 

 

 

요런 머리끈을 이용해서

 

 

이렇게 어울리게 일상 생활용품들로 자유자재로 막막 꾸며볼 수가 있어요!!

 

 

 


 

 

갑자기 주변에 꽃이 많이 보여서 

번뜩 생각나는 주제로 이렇게

휘뚜루마뚜루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