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패션

구미 삼성패션아울렛(구 제일모직) 방문: 구미사시는분들도 잘 모르는 쇼핑장소! 할인율, 매장정보

반응형

 

오늘은 구미 사시는분들도 잘 모르시는

엄청난 꿀장소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아는사람만 알고 계속가는 아울렛이에요

저는 부모님이 가셔서 자주 쫄래쫄래

따라 나가서 구경하다 오는데 주변에서

아는 분들이 한 명도 안계셔서 이 좋은 장소를

널리 알리고싶다! 하는 마음에 이렇게 써봅니다..ㅎㅎ

 

 

10대,20대 옷보다는 직장인분들 옷이 대부분입니다

저는 와이셔츠, 티셔츠 같은 옷들 세 벌 산게 다고요,

부모님은 20벌 넘게 사신 것 같아요 그정도로 많이 갔어서

자세하게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D

 

 


 

1. 입구, 위치

구미 삼성 SDI공장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장 가는 쪽 말고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틀면 주차장이 있어요

 

아울렛은 지하 1층입니다

 

 

1층에 들어가면 이렇게 화장실, 의자/책상이 있는 휴게공간이 있습니다

 

Tmi: 자판기에 있는 커피 정말 맛없어요 ㅎㅎ

 

 

 

 

2. 브랜드소개+매장 내부

브랜드는 수십 가지이지만, 물량의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대표브랜드들이

써져 있습니다. Gaxaly(갤럭시), ROGATIS(로가티스), BEANPOLE(빈폴)

 

※정장들 빼면 빈폴 옷이 제일 많아요 !!

 

 

 

이렇게 입구에(계산하는 쪽에서 바라본 입구) 잘생긴 모델분이 있어요

그래서 찍어봤어요..^^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기가 힘들었어요 흑흑..

매장 자체가 엄청 넓기도 하고..해서요 ㅠ

 

 

입구에서 딱 들어왔을 때는 남성넥타이, 그리고 빈폴가방+지갑등

빈폴 악세사리가 있구요 왼쪽은 여성, 조금 더 깊숙히 안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정장 코너가 있습니다 

 

 

3. 할인율

 

빈폴 숏패딩 입어보고 마음에 들었는데..!! 색깔이 좀 탁하기도 하고

너무 커서 그냥 마음 접었어요 ㅠㅠ 이거 원래 259,000이었는데 159,000으로 

팔고 있었어요 근데 이정도면 엄청 할인 안 한 편이에요(이 아울렛에서요..ㅎㅎ)

 

보통 연휴거나 주말보다는 평일이 훨씬 할인율이 더 높구요, 일반 매장에서

파는 제품의 50-90% 세일하여 판매합니다 (시즌이 지난 옷을 판매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오늘 제가 다녀왔을 땐 259만원짜리 코트를 80만원에 팔고 있었는데, 오늘은

할인율이 별로 안높은편이었는데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ㅎㅎ

아버지는 12만원짜리 정장바지를 만오천원으로 4벌 사셨어요 (2018f/w제품)

 

 

 

 

● 90%할인은 자주는 안하구요, 가끔씩 하는데 저는 159,000짜리 와이셔츠를

15000에 구매해서 아직까지 잘 입고 있어요 (질이 너무 좋아요!!)

 

  넥타이도 정가는 훨씬 비싸지만 5000원에 팔기 때문에 선물하기에도좋아요 !! 오늘 4개나 샀어요 (제 거는 당연히 아니구요 ㅋㅋ)

 

● 개인적으로 정장이 제일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정장 처음 사시는 분들도 고가제품을 일반 정장과 비슷하게 살 수 있으니까요위아래 합쳐서 10만원 넘기지 않아도 정~~말 고가제품 get할 수 있습니다 (거짓말아님)

 

 

 

 

4. 정보 모음

  • 위치: 구미시 구미대로58 삼성 sdi 지하1층
  • (네비게이션에 '제일모직아울렛구미점' 치면 됨)
  • 주차장: 매장입구 옆 (무료)
  • 영업시간: 오전10시~ 오후7시
  • 전화: 054)464-8664
  • 휴무: 설,추석 당일휴무/연중무휴

 

 

꿀팁: 오전에 와야지 가성비좋은 제품들 사이즈가 넉넉하게 있어요

너무 늦게오면 평균사이즈는 다 팔려요 !!

(공식블로그나 문자알림오게 설정해놓으시면

2019f/w 80%할인기간 이런거 바로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삶을 향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