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앱테크]날씨보고 돈버는앱 '하루날씨' 솔직후기, 비추천하는 이유

반응형

여러분 유튜브에서 광고로 올라온 영상중에

'하루날씨'라는 앱으로 하루에 몇 만원 벌었다,

한 달에 10만원 넘게 벌었다 하는 영상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유튜브보다가 어쩌다 보게되어서

이건 되게 획기적이다 하면서 혹해서 

깔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앱테크 거의 안하는데..

정말로 혹해가지고 깔았어요 ㅠㅠ

그리고 이제 솔직한 후기와 이 앱으로

돈을 버시려는 분들께 비추천하는 이유를

적어 보겠습니다.. !!!

 

 

 

#저는 하루날씨 앱을 깔아서 포인트를 적립한 지

2달이 되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ㅎㅎ


 

1. '하루날씨'  앱이란?

[날씨 앱을 가장한 재태크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위 사진은 제가 위치를 안켜서 안보이지만

위치를 넣으면 날씨를 볼 수 있고 오른쪽하단에 동글동글 c70이라고 되어있는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1c씩 적립이 됩니다. 

#적립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

 

 

목록들은 이렇게 있어요 되게 간단하죠? 

 

 

 

 

 

 

2. 적립방법 

<방법A> 오른쪽 하단 [C67: 파란색 동그라미]를 누르면 누르는 횟수만큼

파란색 안에 있는 c숫자는 줄어들고, c포인트는 1씩 늘어납니다. (저는 1,151c가 쌓였네요)

#클릭 10번 마다 광고가 뜨기 때문에 좀 멈췄다가 하지 않으면 계속 인터넷 광고창으로 이동,,;;

 

*파란색 안에 있는 c숫자가 줄어드는 이유?

C포인트도 무한정으로 얻을 수 있는 게 아니고, 8분마다 쌓이기 때문에

70c를 다 적립하면 또 8분을 기다려야 합니다

 

*1c는 1원이 아닙니다. 5000c가 1000원이에요

 

 

 

<방법B> 친구초대 

친구초대를 하면 +5,000c를 얻을 수가 있네요

 

<방법C> 파란동그라미(방법a)위에 있는 [특가상품 더보기]누르기 *앱이 있는 사람에게만 한정

'특가상품 더보기'파란 버튼을 누르면 앱으로 넘어가게 되고 앱이 열리면서

특정 페이지를 열람 후 +4c 를 받는 방식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본 앱들은

티몬, 올리브영, 쿠팡 이 세 개 였습니다. 확실히 파란색 동그라미를 계속 누르고

+!c를 받는 방법보다는 더 나은 것 같아요. 대신 lte데이터는 나간다는 단점

 

 

 

 

<방법 D> 미션 참여: +53~66c

 

 

 

 

 

 

 

 

미션참여는 종류가 되게 많은데, 한 개를 예시로 보여드릴게요

 

 

 

 

이런 참여형 미션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은 이런 미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캡처한 이미지파일을 올려 미션완료했다는 걸 인증받고서

포인트를 쌓는 방식이에요

 

저는 게으름뱅이라,, 이런거 안해요 ^^

 

 

 

 

3. 적립포인트 쓰는 방법

<방법A. 5000c를 1000원으로 계좌이체>

<방법 B. 뽑기권을 사서 당첨되거나, 실패하거나 (ㅋㅋ..) >

이런 거는 확률이...하하 ^.^

 

 

 

<방법 C. 상품권/물건을 포인트로 사기>

넘 비싸닼ㅋㅋㅋㅋㅋㅋㅋㅋ 뭔... 

 

 

 

 

 

4. 하루날씨 앱 비추천하는 이유

<날씨앱으로서의 베네핏이 없다>

요즘 폰에 기본으로 날씨 알 수 있는데, 하루날씨 앱으로 딱히?

볼 만한 그런 이유는 없달까요 ㅋㅋㅋ 그냥 오로지 적립하려는 목적으로

존재하는 앱 같아요 (물론 두 개 동시에 만족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는 있지만

제 요점은 폰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날씨 위젯에 비해 장점이 없다는 말입니다)

 

 

<5000c가 1000원이다>

세월아 네월아....

 

 

<파란동그라미 (방법A)로 적립하면 인터넷광고가 떠서 갑자기 

광고창이 열리는 걸 피해 갈 수가 없음>

동그라미 빨리 눌러서 다다다다 적립하면 좋겠죠..?

광고때문에 바로 인터넷 창이 열려서 그렇게 안된답니다..

 

 

<당연히 광고에서 본 것만큼 빠르게 적립 안 된다>

과대광고...으윽

 

 

<8분마다 70c 적립가능 (무한정 적립이 안 된다) >

이것도 앱 깔고나서 처음 알게 된 사실..^^

 

 

 

<몇 원 얻자고 들이는 시간이 너무 비효율적이다>

그래서 저는 앱태크 자체를 안하지만..!! 이번에 희망을 갖고 시도해보았으나역시나 앱테크는 너무 비효율적이에요 ㅎㅎ.. 그 시간에 다른 것을 하는 것이더 생산적이고, 돈을 버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금이잖아요 ..?!! 


그래도 저는 시작이라도 했으니,, 쌓은 포인트를 버릴 수가 없어서

안전하게 1000원 계좌이체만 하고 바로 앱 지우려구요 ..^^

 

 

+) 그리고 제가 지금 1,151 c가 쌓인 것은 굉~~~~장히

앱을 무시하다시피 사용한 것이라서 하루하루 꾸준히 

앱으로 적립하시고, 지금 제가 앱을 사용한 기간이 2달 정도가

되셨다면 3000c정도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모두 효율적인 라이프를 향해 나아갑시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