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콘텐츠/IT

구글드라이브 사진다운로드 가장간단한 방법+ 휴지통에 있는 사진 복원안하고 바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 애플, 안드로이드 둘 다 적용가능

반응형

얼마전에 구글드라이브를 싹 갤러리로 옮기려고 정리를 하다보니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몰라서 애를 먹고...결국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그 방법을 적용했는데 4일간 했는데도 안끝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진 옮기다가 세월 다 갈정도로 너무 오래걸려서 ㅠㅠㅠㅠ

계속 다운받다가 어쩌다 완전 빠르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내서

이건 세상 사람들 다 알아야된다!! 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ㅎㅎ

 

 

구글 드라이브

 

 

 

 


 

1. 일반적인 사진 다운 방법

1-1 구글 드라이브에 들어가기 > 사진 아무거나 클릭 > 오른쪽 상단 점세개짜리 모양 클릭

 

1-2

그럼 이렇게 떠요. 

1) 저처럼 아이폰이시면 사본 보내기를 누르면 되고

2) 안드로이드 (갤럭시 등) 유저이지면 '다운로드' 바로 클릭

 

1-3

노란색 형광펜 칠한부분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이렇게 하면 진짜..... 너무 힘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완전 노가다에요

 

 

2. 빠르게 사진 바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이던 애플이던 상관없이 같은 방법 쓰면 됩니다

 

2-1. 구글드라이브> 원하는 사진 클릭 > 그 사진 꾸욱 누르기

 

2-2 

그럼 이렇게 '카메라 롤에 저장'이라는 게 떠요

 

2-3. 확인 누르시면 앨범으로 바로 옮겨집니다!!

 

3. 휴지통에 있는 사진 복원 안하고 바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3-1. 구글 드라이브 > 휴지통 > 원하는 사진 클릭 

 

3-2. (위 방법과 같음) 사진 꾸욱 누르기

 

3-3. 카메라 롤에 저장 > 확인

 


 

생각보다 간단하죠? ㅋㅋㅋ 이렇게 하면 훠~얼씬 빠르게 사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을거에요 >_<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저도 이제 벌써....20대로 들어서네요 후덜덜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