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블로그

[블로그 꾸미기] 감각적인 썸네일 만들기

반응형

Trendy Blog Design.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올리는데요, 최근에 블로그 대공사를 했답니다
1) 카테고리 수정 2) 썸네일 수정 을 완료했습니다
(TMI: Ꙭ̫ 장장 이틀 만에 대공사 완료, 그리고 녹초가 되어버린 나)


썸네일을 수정한 글들

2021.03.07 - [대학생활/대학일상] - 이화여대 학생문화관 생협구경+아이스티노 솔직후기+뽀미실물영접

 

이화여대 학생문화관 생협구경+아이스티노 솔직후기+뽀미실물영접

-합격키트, -과 학생회 키트 를 모두 받고 ! 이제 -입학 키트 -단과대 키트 가 남아서 입학키트를 받기 위해 학생문화관에 들렀어요 (선물 퍼주는 거 실화냐..) (#내_등록금_어디로빠져나가는거야)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08 - [음식] - [CU추천메뉴] 녹차청크 로얄쿠키, 떡볶이소스 볶음밥

 

[CU추천메뉴] 녹차청크 로얄쿠키, 떡볶이소스 볶음밥

cu에서 보물 발견!! 바로바로 녹차청크 로얄쿠키+ 떡볶이 소스 볶음밥 1. 녹차청크 로얄쿠키 (초코청크도 있음) (1,500) 녹차청크 로얄쿠키가 제일 먼저 눈에 띄었고 옆에는 초코청크도 있었어요 식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14 - [음식] - [신촌박스퀘어]팔팔쌈닭 닭강정, 코쿤캅 볶음밥 솔직후기:인생닭강정,,

 

[신촌박스퀘어]팔팔쌈닭 닭강정, 코쿤캅 볶음밥 솔직후기:인생닭강정,,

개강하니까 증말...정신이 없네요 (노느라..? ㅎㅎ) 오늘은 한 8번 정도 지나치기만 했던 신촌 BOXQUARE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 음식들 미리보기 사진 ~ 위치는 이화여대 정문에서 세브란스 병원으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3.20 - [음식] - 이대와플맛집투어 +솔직후기: 와플잇업, 베러댄와플

 

이대와플맛집투어 +솔직후기: 와플잇업, 베러댄와플

제가 갑자기 와플에 꽂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플ㄹ 맛집투어 다녔어요,,ㅎㅎ 막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1. 이대 근처에 와플 유명한 집 엄청 많음 2. 연세대 근처 신촌로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4.05 - [음식] - '딸기' 디저트들 솔직후기 모음: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배러댄와플

 

'딸기' 디저트들 솔직후기 모음: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배러댄와플

제가 최근에 딸기 관련 디저트를 많이 먹었길래 한꺼번에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인간이니(?) 솔직한 후기이니 믿고 봐주셔도 좋을 것 같아용 >_0 1. 할리스커피 딸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7.24 - [음식] - [이대 그릭요거트 맛집 3곳] 몽땅리뷰+비교: 그릭데이, 고스트요거트, seeyou씨유그릭

 

[이대 그릭요거트 맛집 3곳] 몽땅리뷰+비교: 그릭데이, 고스트요거트, seeyou씨유그릭

이대 주변에는 그릭요거트 가게가 많이 있다. 여대생들(= 나)이 간편하게 먹기 좋은 그릭요거트는 수요가 많아 그런 듯 ^!^ 운동하는 분들, 다이어트하는 분들, 간식으로 먹는 분들 각양각색으로

young-brightening.tistory.com

('딸기'디저트들 솔직후기 모음 포스팅은 티스토리 오류인건지
글을 불러올 때 썸네일 변경이 적용이 안되었어요 T_T
개인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는 자잘한 오류가 너무 많이 발생한다고 생각,,)

 




 

 


티스토리는 썸네일이 웹에서 노출되지 않아 유튜브 or 네이버블로그보다

썸네일의 중요성이 떨어집니다.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썸네일이 보이지가 않죠)

하지만 저는 블로그홈을 직접 편집하여 인스타그램 피드와 비슷하게

만들어놓았기 때문에, 블로그홈에서 썸네일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해

주어 대공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원래 디자인이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シ
그리고 공대생이지만 어릴 때부터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나다고 생ㄱ

아무튼 Before & After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Thumbnail (왼) Before & (오) After

 

글: 이화여대 학생문화관 생협구경 + 아이스티노 솔직후기 + 뽀미실물영접

 

 

 

글: [이대 그릭요거트 맛집3곳] 몽땅리뷰+비교: 그릭데이, 고스트요거트, seeyou씨유그릭

 

 

 

글: '딸기' 디저트들 솔직후기 모음: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배러댄와플

 

 

 

글: 이대와플맛집투어+솔직후기: 와플잇업, 배러댄와플

(Before사진은 지워버렸는데 단순한 와플사진이었어요)

 

 

 

글: [CU추천메뉴] 녹차청크 로얄쿠키, 떡볶이소스 볶음밥

 

 

 

 

 

 


출처: BLACKPINK Youtube 채널

 

How you like that?

아기자기 한 썸네일도 있고, 트렌디한 것도 있지 않나요¿

저는 모두 ✔아이패드로 편집했습니다 

 

 

저는 블로그 글을 하나 작성할 때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후에 읽었을 때 저에게도

내용들을 되새겨주는 기능을 해서 뿌듯하답니다 !

후속편으로 위 썸네일들을 만드는 방법 

포스팅을 들고오도록 할게여  ◡̈⃝✩‧₊

 

 

 

 

 

 

 

 

 

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

허가 없이 일부만을 발췌하더라도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밝힙니다.

Copyright ⓒ 2022 All rights reserved by @young_claudialee.

All pictures and content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