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콘텐츠/IT

[다츠다츠 폰케이스] 인스타감성 힙하고 유니크한 폰케이스, 아이폰12 쌈무그린과 어울리는 폰케이스, 오징어게임 폰케이스(내돈내산) /친구선물추천

반응형


OMG 2개월만에 쓰는 글,, TT
포스팅 1개당 최소 2시간이 걸리기때문에
항상 부담이 되어서 방학 때 아니면
학기중에는 글을 쓰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핑계


사실 이제 삶이 너무 불규칙한 모습을 보고서,
규칙적으로 주 2회 블로그쓰는 시간을 정해서
습관화시키야겠다! 하는 생각은 있었는데,
생각은 증발해버리고~~ 그냥 시간이 이렇게나
빠르게 날아가버렸네요 으악
그냥 잠깐의 휴식기였다고 넘기죠 뭐~~
(난 cool한 사람이니깐..이라고 합리화해봄주의 ㅎ)


각설하고,
#오늘의_주제는_폰케이스 리뷰(후기)입니다!!
시험기간인 탓에 간단한 주제를 들고 찾아왔어요 :D

(내돈내산)




▼ 에어팟프로 케이스는 해리포터 글리터케이스 써요!
아래에 자세하게 리뷰한 글 있습니다~ ▼

2020.12.28 - [아트/해리포터] - 에어팟프로(3세대) [해리포터 글리터케이스: 후플푸프] 후기

 

에어팟프로(3세대) [해리포터 글리터케이스: 후플푸프] 후기

2020/12/06 - [아트/해리포터] -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해리포터북 만들기 +점묘화 그리기 / 스크랩북2종 추천 고1 겨울방학 때 해리포터 정주행하고나서 해리포터 특

young-brightening.tistory.com

 


 

1. 다츠다츠(dotsdots) 폰케이스 (광고아니고 넘예뻐서 소개하는거 =ㅅ=)

휴대폰기종: 아이폰12

휴대폰색상: 쌈무그린

 

브랜드로고도 힙한 dotsdots 당신 모야..!


원래 기본 젤리케이스 쓰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자주 교체해야하기도하고+
더러워지면 본연의 쌈무그린 색이
잘 안보여서 바꾸게 되었어요!
투명으로 케이스 끼울이유(=쌈무그린색 보여주기 위해)
가 사라져서 그냥 에잇 나도 갬성케이스
사봐야지 하고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디자인 둘러보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링크 ▼
공식 홈페이지 : https://dotsdots.kr/?NaPm=ct%3Dkull79eb%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0590bd97e5836d1a81616e97820c1d40838a664c

 

다츠다츠

익숙한 것들을 재해석한 힙한 디자인 폰케이스브랜드

dotsdots.kr


저는 어떤 사람이냐면요,,, 뭐든지
평범한 걸 원치 않는 사람으로서
옷, 악세사리, 물건 등 모든 것들을
유니크한 디자인을 좋아해요!!
그리고 취향이 힙한 걸 좋아해서
유니크 +힙함 = 나죽어 '~'


유튜브에다가 '인스타감성 폰케이스'
검색해서 영상 10개정도 보고 폰케이스
쇼핑몰들을 뒤지다가 결국 다츠다츠
폰케이스가 진짜 하나같이 너무 예쁘고
가성비도 괜찮고 (비싼거 너무 많음..ㅠ)
디자인도 엄청나게 다양해서 둘러봤어요!!




신상으로 나온 갱얼쥐도 있네요
다 너무 힙하고 예뿌다 탕탕
가격은 폰케이스 기준
평균 16000원입니다ㅏ


디자인: FIGURE

종류: 젤리케이스



저는 이 디자인 (FIGURE)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골랐어요 !! 그리고 쿠팡을 애용하기 때문에
쿠팡에서 샀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 캡처한 화면에
있는 폰케이스들 다 너무 예뻐요 ㅠㅠ



이렇게 그립톡도 팔구,



에어팟케이스도 팝니다!!
근데 버즈케이스는 못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왜 버즈 소외시켜!
(저는 에어팟프로 유저지만,,
차별없는_세상을_원해요)




2. 포장(package)

포장 ㄹㅇ 레.전.드 ,,,,,,

너무너무 예쁘고 유니크하고 힙한 것,,★
미니 피자박스로 와서 너무 귀엽기도해여
(피자헛 짝퉁 미니박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포장 처음봤어요


친구 생일선물로 주면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제가 그냥 산거인데도 포장이 저렇게
특별하게 되어있으니까 나자신에게 주는 선물처럼
갑자기 특별해보이더라구요 :)
진심 패키지의 중요성을 깨달았어요



박스 사진만 몇 개 찍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이렇게 안을 보면 또 포장지가
한 개 더 있어요!!
환경공학과 학생으로서..과대포장인
제품들을 볼 때마다 눈살이 찌푸려지긴
하지만 이건 그냥 평타정도니
넘어가도록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Dotsdots - FIGURE 젤리케이스 리뷰

딱 택배오자마자 피자박스(?)뜯고나서
신난 상태로 찍은 케이스 사진입니다!!




[디자인]
너무 오묘하고 분위기있고 힙하고
유니크하고 예쁘고 색감통통튀고
쌈무그린 색이랑 잘 어울리고
네 아쥬 마음에 들었습니다 후훗
feat. 친구들이 저보고 아주 기하학적인
디자인의 폰케이스를 쓴다며,,,ㅋㅋ ><


[퀄리티]
일단 원래 썻던 기본 젤리케이스보다 좋았어요
더 말랑말랑하고 질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게다가 젤리케이스에다가 저렇게 쨍쨍한
색감으로 디자인을 하는 게 쉽지 않기 때문에
하드보다는 젤리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


[가격]
16000원에 배송비 2500원해서
평소 쓰던 폰케이스보다는 좀 더
가격이 나갔지만, 200%의 값을
한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핸드폰은 하루에 꼭 보잖아요,
근데 폰케이스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ㅎㅎㅎ
요거요거 매우 중요합니다잉


[변색]
기본 젤리케이스보다
훨~~~~~씬 변색 없습니다
(노랗게 변해가는 것 X)
지금 케이스 쓴 지 3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아예 흔적도없어요
깨끗합니다!!
=케이스변색때문에 자주 바꾸시는 분이면
오히려 기본투명 젤리케이스보다
가성비 있을수도 있겠네요




4. 오징어게임 폰케이스

동그라미,,세모....네모........
어디서 많이 보시지 않았나요????
이건 그냥 혼자서 오징어게임
보고나서 갑자기 제 폰케이스가
생각이 나서 끼워맞춰봤어요 ㅋㅋ


사실 폰케이스는 제가 오징어게임
나오기 전에 6월달에 샀는데, 현재
10월 오징어게임이 난리잖아요?!
그래서 보고나니까 갑자기 폰케이스랑
딱 맞아가지고 신기했어요~!!
나름대로 공통점 발견 유후

 

 


오일남 할아버지 캐스팅 너무
신의 한 수 짱짱맨



 

5. 어디에든 다 잘어울리는 찰떡케이스 (네일, 옷)

여름방학 때 혼자 네일 여러 개
사서 통통튀는 색감들로 네일을 했었는데
잘 어울려요 !! 차분한 색감 네일해도
잘 어울리구요,
네일뿐만 아니라 어떤 옷을 입든지
(베이직, 힙한 옷, 스포티한 옷 등)
다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만능 폰케이스같아서
진짜 너무 잘산 것 같다고 생각하는 폰케이스 ㅜㅜ



6. 거울샷 힙스터

 

거울샷 찍을 때 이 폰케이스가 보이면
자동으로 힙스터 되기 SSAP가능(?)


투명케이스끼운 요 거울샷
을 보면 확실하게 비교가 되는듯
폰케이스가 주는 사진의 느낌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고 느꼈어요 *ㅅ*





7. 아이폰12 쌈무그린과 어울리는 폰케이스

제 휴대폰이 아이폰12 쌈무그린이다보니까
생각보다 색감때문에 어울리는 폰케이스를 고르기가
까다로웠었는데, 아래 정보들을 활용하면


갬성 그득그득한 폰케이스를 선택할 때
결정장애가 덜 오실수 있을거에요 (maybe..?)


  • white (검정도 괜찮지만 파스텔톤이니 화이트가 더 잘어울림)
  • gray (웬만한 회색계열 - 너무 진하지만 않으면 잘어울림)
  • greee (모든 초록계열)
  • 제가 리뷰한 케이스처럼 화려한 것들도 잘 어울려요!!



쌈무색깔로 하이라이트 동그라미표시한
케이스들 모두 쌈무그린 색에 찰떡이에요!!
특히 FLUORESCENT GIRL은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후보군으로 생각해두기도 했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발랄한 느낌을 내고싶으면,
청사과가 그려진 심플한 케이스가 엄청 찰떡일 것 같아요


 

소중한 시간내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