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식

'딸기' 디저트들 솔직후기 모음: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배러댄와플

반응형

제가 최근에 딸기 관련 디저트를
많이 먹었길래 한꺼번에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인간이니(?)
솔직한 후기이니 믿고 봐주셔도 좋을 것
같아용 >_0


1. 할리스커피 딸기치즈케익 할라치노(5,900)



친구꺼랑 제 꺼인데
(왼)딸기치즈케익 할라치노
(오)딸기할라치노 입니다!!
휘핑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행-복...







<가격과 양>
가격은 5900원이고 사실 다른 카페 음료도
비슷하긴 하지만 한,, 500원 정도 더 비싼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ㅎㅋㅋㅋㅎ 진짜 그정도 차이 남
양은 생각보다 적어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면
배불렀어요. 요약하면 [가격에 비해 아주 조금 아쉬운 정도의 양]

<맛>
맛은 거창한 이름 '딸기치즈케익 할라치노'에 비해서는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어요..! 그냥 진짜 보이는 것과
같은 맛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딸기라떼+치즈향 나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있기는 하나, 정말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기
때문에 아주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ㅠㅠㅠ (평범)




2. 투썸플레이스 딸기초코케익



<가격과 양> +<맛>

물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맛 유명한거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ㅋ 근데...?
가격도 매.우. 비싸다는 거 다들 아시죠??
뭐 그렇습니다...... 요약하자면
[가격 값을 하는 맛] 입니다







3. 배러댄와플 생딸기생크림

2021.03.20 - [음식] - 이대와플맛집투어 +솔직후기: 와플잇업, 베러댄와플

이대와플맛집투어 +솔직후기: 와플잇업, 베러댄와플

제가 갑자기 와플에 꽂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와플ㄹ 맛집투어 다녔어요,,ㅎㅎ 막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1. 이대 근처에 와플 유명한 집 엄청 많음 2. 연세대 근처 신촌로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배러댄 와플 솔직후기는 여기에 정~~말 자세히
극찬을 해 놓았지만 다시 적어볼게요,



+)배러댄와플 사진은 오레오맛밖에 없어용
이거라도 올려요..!!


<가격과 양>
맛은 진짜 천상의 맛인데 가격 좋음 (기본 2000- 재료에 따라 4000)
생딸기생크림 맛은 4000원이었어요 ㅎㅎ


<맛>




ㅋㅋ제가 위 포스팅에서 이렇게 적어놨어요 크킄
이걸로 정말 설명은 충분하다고 생각 ㅠㅠㅠ
안 먹어보는 사람 없기...!!!!!! (흥분)





+) 편의점 딸기코너 보면서 힐링하기 🍓


2021.01.31 - [음식] -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 한입에쏙 치즈꿀볼 솔직후기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 한입에쏙 치즈꿀볼 솔직후기

예전에 수능칠 때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이제야 쓰게 되었어요..!! 농촌이라 주변에 스타벅스가 없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차타고 멀~리 나가야 있는 스

young-brightening.tistory.com

2021.01.08 - [음식] -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케이크4종 선물세트 (카톡선물) 솔직후기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케이크4종 선물세트 (카톡선물) 솔직후기

제가 입시끝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홍대 코만스 티라미수4종 선물세트를 받았는데요 배송지를 입력하고 한 5일정도 후에? 아이스박스에 싸여서 도착했고 처음에는 아이스크림인가 할 정도

young-brightening.tistory.com





























반응형